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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공식: CPA(액션당 비용 또는 전환당 비용)란 무엇이며 어떻게 계산하나요?

액션당 비용(CPA) 마케팅은 전환당 비용이라고도 합니다. 성능 기반 가격 책정 광고주가 양식 작성, 구매, 뉴스레터 신청 등 사용자가 취한 특정 행동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디지털 광고의 모델입니다. 와 달리 CPC (클릭당 비용)클릭을 기반으로 결제하는 경우, 또는 CPM (1,000회 노출당 비용)광고 조회수에 대해 요금을 부과하는 CPA는 다음과 같이 집중합니다. 완료된 전환에 대해서만. 따라서 실제 성과를 이끌어내는 데 보다 타겟팅되고 효과적인 접근 방식이며, 광고 지출이 측정 가능한 성과로 직접 연결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는 비즈니스에서 이 모델을 선호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광고 예산 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습니다. CPA 마케팅은 지출을 의미 있는 행동과 직접 연결하여 캠페인의 효과를 더 쉽게 평가하고 예산의 모든 비용이 특정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하도록 보장합니다.


CPA 공식

CPA를 계산할 때는 캠페인의 총 비용을 캠페인에서 생성된 리드 또는 구매와 같은 원하는 액션의 수로 나누는 CPA 공식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주가 캠페인에 $1,000을 지출하고 100개의 리드를 생성한 경우 CPA는 $10이 됩니다.:

CPA = 비용/액션

CPA = $1,000/100

CPA = $10

즉, 광고주는 각 액션에 대해 $10을 지출합니다.를 통해 캠페인의 비용 효율성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CPA 공식의 장점

CPA를 분석하여 광고주는 어떤 캠페인과 채널이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환을 생성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A 모델은 비용을 전환에 직접 연결하여 광고주가 지출을 예측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모델은 예산이 제한된 소규모 비즈니스에 특히 유용하며, 최고의 ROI를 제공하는 전략에 집중적으로 지출할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 CPA 공식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들은 종종 다음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CPA 공식 를 통해 캠페인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MO와 광고주는 CPA를 계산하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분석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가장 낮은 비용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창출하는 플랫폼이나 전략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낮은 CPA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채널이 원하는 행동을 유도하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신호이므로 광고주는 가장 영향력 있는 곳에 예산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CPA가 높으면 오디언스 타겟팅 세분화, 광고 소재 조정, 입찰 전략 재평가 등 최적화가 필요한 비효율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음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분석 CPA 공식 는 장기적인 캠페인 성공을 위해 중요합니다. 광고주는 CPA를 자주 재계산함으로써 시간 경과에 따른 추세를 추적하고 계절별 변화를 파악하며 캠페인 실적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권장 모범 사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기사에서 성과 마케팅 대행사를 평가하는 이유, 시기, 방법에 대한 답변과 성과 마케팅 대행사에 대한 CMO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PA 계산 시 흔히 저지르는 실수

적용 시 CPA 공식 마케팅 캠페인에서 몇 가지 일반적인 함정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가지 주요 위험 신호는 캠페인이 발전함에 따라 CPA 계산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아 오래된 전략과 비효율적인 예산 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실수는 전환의 품질을 고려하지 않고 낮은 CPA를 지나치게 강조하여 장기적인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리드 또는 매출을 대량으로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비용 효율성과 전환 품질 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성공적인 CPA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CPA는 이름이 비슷하기 때문에 다른 일반적인 광고 지표와 혼동되기도 합니다. 아래 가이드를 참조하여 다음을 계산하고 구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CPC, CPA, CPMCTR:

CPA 공식 및 정의

사례 연구: 자이스 제품 출시

정밀 광학 분야의 글로벌 강자인 자이스는 미국에서 온열 안대를 출시하며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로 과감하게 확장했습니다. 월마트 진열대에서 이미 자리를 잡았지만 제품의 생소함으로 인해 전략적 소비자 교육과 공격적인 판매 전략이 모두 필요했습니다. 크리테리온 글로벌과 파트너십을 맺은 자이스는 최첨단 퍼포먼스 기반 유료 마케팅 전략, 결제와 전환을 직접 연결하는 전략, 즉 CPA 모델. 이 캠페인은 Ibotta와 같은 쿠폰 플랫폼에서 참여도가 높은 사용자를 타겟팅하여 매장 내 상호작용 전환율 14%를 달성하고 3만 개 이상의 제품을 이동시키는 등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사례 연구는 CPA 공식 비용 관리와 상당한 ROI빠듯한 예산 제약 내에서 운영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ZEISS와의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례 연구 를 통해 자이스가 미국에서 신제품을 출시하는 데 유료 마케팅이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고, 불확실한 상황에서 새로운 브랜드 출시 노력을 조금 더 확실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CPA 마케팅은 광고주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전환을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노출 수 또는 클릭 수를 통해 광고주는 광고 예산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테리온 글로벌이 어떻게 크리테리온의 힘을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보려면 다음을 참조하세요. CPA 공식 를 통해 전환을 유도하고 비용을 최적화하며 측정 가능한 ROI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